반응형
다 만들지는 못했고,
아이템 검색까지 만들었습니다 ㅠㅠ
using System;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System.Linq;
using System.Text;
using System.Threading.Tasks;
namespace study05
{
class App
{
public App()
{
Inventory inventory = new Inventory(5);
Item item = new Item("강철",Item.eItemType.POTION);
inventory.Additem(item);
item = new Item("사슬갑옷", Item.eItemType.ARMOR);
inventory.Additem(item);
inventory.FindItem("강철");
inventory.FindItem("수리");
inventory.FindItem("사슬갑옷");
}
}
}
using System;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System.Linq;
using System.Text;
using System.Threading.Tasks;
namespace study05
{
public class Item
{
public enum eItemType {
WEAPON, ARMOR, ACCESSORY, POTION
}
public string name;
public eItemType itemType;
public Item(string name, eItemType itemType)
{
this.name = name;
this.itemType = itemType;
}
public string GetName() {
return this.name;
}
public eItemType GetItemType() {
return this.itemType;
}
}
}
using System;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System.Linq;
using System.Text;
using System.Threading.Tasks;
namespace study05
{
public class Inventory
{
int capacity;
Item[] items;
int index;
public Inventory(int capacity) {
this.capacity = capacity;
this.items = new Item[this.capacity];
}
public void Additem(Item item) {
this.items[this.index] = item;
Console.WriteLine("{0}인덱스에 {1}아이템을 넣었습니다.", this.index, item.GetName());
this.index++;
}
public void FindItem(string name) {
Item foundItem = null;
for (int i = 0; i < this.items.Length; i++) {
var item = this.items[i];
if (item != null)
{
if (item.GetName() == name)
{
Console.WriteLine("{0}은 인벤토리에 해당 아이템이 있습니다.", name);
break;
}
}
else
{
Console.WriteLine("{0}은 인벤토리에 해당 아이템이 없습니다.", name);
break;
}
}
}
}
}
반응형
'C# > 수업과제' 카테고리의 다른 글
0318_ArrayList, List<T>, Dictionary 예제 연습 (0) | 2021.03.19 |
---|---|
0316_ 클래스 생성연습, 배열 연습, (0) | 2021.03.17 |
0315_부족한 연산,문 / 클래스 생성 및 호출 공부 (0) | 2021.03.16 |
scv _ 미네랄 캐기 (0) | 2021.03.15 |
클래스 생성 및 맴버 호출 (0) | 2021.03.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