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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sing System;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System.Linq;
using System.Text;
using System.Threading.Tasks;
namespace study_hw
{
class Program
{
static void Main(string[] args)
{
string unitName = "마린";
Console.WriteLine("{0}을 생성합니다.", unitName);
for (int i = 0; i < 12; i++) //for 사용 i값이용해서 12마리 생성
{
Console.WriteLine("{0}을 {1}마리 생성합니다.", unitName, i+1);
if (i >= 12 - 1)
{
Console.WriteLine("{0}의 숫자가 12마리 이상이 되어, 부대로 생성됩니다.",unitName); // 12마리가 되면 부대로 생성하기
}
}
}
}
}
using System;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System.Linq;
using System.Text;
using System.Threading.Tasks;
namespace study_hw
{
class Program
{
static void Main(string[] args)
{
//프로브가 파일럿을 짓는 것을 시도합니다.
//미네랄이 부족합니다.
//파일럿을 짓기 위해서 미네랄을 캡니다.
//미네랄을 캡니다 (미네랄은 70% 확률로 성공, 그 외에는 실패 100이 될때까지 계속 캡니다.)
//미네랄을 캐서 파일럿을 짓습니다.
//인구가 8 늘어납니다.
int userMineral = 80;
int userPopulationMax = 10;
int userNowPopulation = 1;
int needPilotResource = 100;
Console.WriteLine("프로브가 파일럿을 소환을 시도합니다.");
if (userMineral > needPilotResource) {
Console.WriteLine("프로브가 자원 {0}를 사용하여 소환을 시도합니다.", needPilotResource);
for (int i = 0; i < 101; i++) {
Console.WriteLine("프로브가 파일럿을 생성합니다. {0}%", i);
i += 24;
}
}
else {
Console.WriteLine("미네랄이 부족하여 건설을 할 수 없습니다.");
Console.WriteLine("프로브가 미네랄을 캐기 시작합니다.");
while (userMineral < needPilotResource) {
Random rand = new Random();
int num = rand.Next(0, 101);
if (num > 30)
{
Console.WriteLine("프로브가 미네랄을 캐오는데 성공했다! 미네랄 +8 확률 : {0}");
userMineral += 8;
Console.WriteLine("현재 유저의 미네랄 양 : {0}", userMineral);
}
else {
Console.WriteLine("강화 실패! 확률 : {0}");
}
}
}
}
}
}
using System;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System.Linq;
using System.Text;
using System.Threading.Tasks;
namespace study03_HW2
{
class Program
{
static void Main(string[] args)
{
//고스트가 생성되었습니다.
//현재 마나 양 138 / 150
//락다운을 시도합니다. (필요 마나 150)
//마나를 채웁니다. 150이 되면 락다운을 발사합니다.
string unitName = "고스트";
int unitMp = 138;
int unitMaxMp = 150;
int lockNeedMp = 150;
Console.WriteLine("{0}가 생성되었습니다.", unitName);
Console.WriteLine("현재 마나 양 : {0} / {1}", unitMp, unitMaxMp);
Console.WriteLine("{0}가 락다운을 시도합니다.", unitName);
if (unitMp >= lockNeedMp)
{
Console.WriteLine("{0}가 락다운을 발사합니다.");
}
else {
Console.WriteLine("마나가 부족해서 마나를 보충합니다.");
for (int i = 138; i < 151; i++) {
int num = i;
Console.WriteLine("{0}가 마나를 채웁니다. 현재 마나 {1} / {2}",unitName, num, unitMaxMp);
if (i == 150) {
Console.WriteLine("락다운을 발사합니다.");
Console.WriteLine("현재 마나 양 {0} / {1}", unitMaxMp - lockNeedMp, unitMaxMp);
}
}
}
}
}
}
-----
using System;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System.Linq;
using System.Text;
using System.Threading.Tasks;
namespace study03_HW2
{
public class App
{
public App() {
Zealot zealot = new Zealot();
zealot.Attack("저글링");
}
}
}
using System;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System.Linq;
using System.Text;
using System.Threading.Tasks;
namespace study03_HW2
{
public class Zealot
{
int unitDamage = 10;
int unitHp = 100;
public Zealot()
{
}
public void Attack(string target) {
Console.WriteLine("질럿이 {0}에게 {1} 피해를 입혔습니다.", target, this.unitDamage);
}
}
}
using System;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System.Linq;
using System.Text;
using System.Threading.Tasks;
namespace study03_HW2
{
public class App
{
public App() {
Drone drone = new Drone();
string build = drone.Build("sponingPool");
Console.WriteLine("드론이 {0}를 짓습니다.",build);
}
}
}
using System;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System.Linq;
using System.Text;
using System.Threading.Tasks;
namespace study03_HW2
{
public class Drone
{
int unitDamage = 5;
int unitHp = 50;
public Drone() {
}
public string Build(string buildName) {
if (buildName == "hatchery")
{
return "hatchery";
}
else if (buildName == "sponingPool") {
return "sponingPool";
}
else {
return "지을 수 있는 건물이 아닙니다.";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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