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0. 두 번째이미지를 d.r 값으로 첫번째 이미지의 uv좌표값에 변환값으로 사용한다.
블랙은 0
흰색은 1
1. 두 번째 이미지의 좌표값이 위로 올라가게
반응형
'Unity > 그래픽스프로그래밍' 카테고리의 다른 글
0504_ 그래픽스 폴리브러쉬 사용해서 돌에 이끼 및 텍스쳐 그려보기 (0) | 2021.05.04 |
---|---|
0504 _ 그래픽스, 버텍스 색 바꾸기 (0) | 2021.05.04 |
0503 _ 그래픽스 움직이는 불 만들기 (0) | 2021.05.03 |
0503 _ 그래픽스 _Time.y (y/20 , y , y*2, y*3) 써서 UV 맵 움직이기 (0) | 2021.05.03 |
0503_그래픽스 UV 만 출력해보기, UV 움직여보기 (0) | 2021.05.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