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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제에서 준, 모델링
점이있는 모델링은 점마다 색을 가질수가 있다. 이걸 바꿔주는 걸 할 것이다.
0. 이미지 한장을 받는 쉐이더를 만들어준다 .
기본
1.
INPUT 에 // INPUT에서 기본적으로 쓸 수 있는 것들이 있음 (API 참고)
float4 color:COLOR; 이걸 하면 버텍스 컬러를 가져올수있음
버텍스에 색이 채워져 있는 모습임
2. 만약 기본 텍스쳐(넣어준거)에 버텍스 컬러를 더하면?
색이 묻어나는 걸 확인 할 수 있음
텍스쳐를 넣으면 이렇게 뜸,
곱하기를 하면 어두워진다.
3. 이번에는 4개의 이미지를 받는 것을 만들어준다.
이제 버텍스 컬러별로 이미지를 합치는것 (내가 찾던거!)
이미지를 흰색 1, 블랙 0으로 써서 나오게하는 것
여기서는 버텍스 컬러를 이용해서 한다.
lerp를 써서 c 와 b를 섞는데, color.r (흰색이면 나옴)에 나오게함
기존 알베도를 받아서 넣어준다.
버텍스의 컬러를 R G B 에 각각의 이미지를 넣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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