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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가시가 돋친 탈 것
-이미지
-코드
using System;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System.Linq;
using System.Text;
using System.Threading.Tasks;
namespace study00
{
enum eCardType
{
하수인,
주문,
무기,
영웅,
}
enum eCardCalss
{
무료,
일반,
희귀,
특급,
전설,
}
class Program
{
static void Main(string[] args)
{
string cardName = "가시가 돋친 탈 것";
eCardType cardType = eCardType.주문;
eCardCalss cardClass = eCardCalss.희귀;
var charaterLimit = "성기사";
var mpCost = 6;
Console.WriteLine(cardName);
Console.WriteLine("종류 : {0}", cardType);
Console.WriteLine("등급 : {0}", cardClass);
Console.WriteLine("직업 제한 : {0}", charaterLimit);
Console.WriteLine("마나비용 : {0}", mpCost);
Console.WriteLine("효과 : 하수인에게 +2/+6과 도발을 부여합니다.");
}
}
}
-결과
9. 지존의 연발궁
-이미지
-코드
using System;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System.Linq;
using System.Text;
using System.Threading.Tasks;
namespace study00
{
enum eItemClass
{
일반,
희귀,
마법,
전설,
}
class Program
{
static void Main(string[] args)
{
string itemName = "지존의 연발궁";
eItemClass itemClass = eItemClass.희귀;
float itemPerDamage = 670.6f;
int itemDamage = 143;
float itemCounterDamage = 1.40f;
int demandLevel = 70;
Console.WriteLine(itemName);
Console.WriteLine("등급 : {0} 활", itemClass);
Console.WriteLine(itemPerDamage);
Console.WriteLine("초당 공격력");
Console.WriteLine("무기 공격력 {0}", itemDamage);
Console.WriteLine("초당 공격 횟수 {0}", itemCounterDamage);
Console.WriteLine("무작위 속성 +6가지");
Console.WriteLine("요구 레벨 : {0}", demandLevel);
}
}
}
-결과
10. 원사궁
-이미지
-코드
using System;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System.Linq;
using System.Text;
using System.Threading.Tasks;
namespace study00
{
enum eItemType
{
활,
검,
창,
방패,
}
class Program
{
static void Main(string[] args)
{
string itemName = "원사궁";
eItemType itemClass = eItemType.활;
float itemMinPerDamage = 207.2f;
float itemMaxPerDamage = 211.4f;
int itemMinDamage = 44;
int itemMaxDamage = 46;
float itemCounterDamage = 1.40f;
int demandLevel = 57;
Console.WriteLine(itemName);
Console.WriteLine("종류 : {0}", itemClass);
Console.WriteLine("{0} - {1}", itemMinPerDamage, itemMaxPerDamage);
Console.WriteLine("초당 공격력");
Console.WriteLine("무기 공격력 {0} - {1}", itemMinDamage, itemMaxDamage);
Console.WriteLine("초당 공격 횟수 {0}", itemCounterDamage);
Console.WriteLine("요구 레벨 : {0}", demandLevel);
}
}
}
-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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