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수업과제

변수정의 및 할당 출력 연습3 (기타 게임들 _ 8~10개)

minquu 2021. 3. 9. 01: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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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가시가 돋친 탈 것

     -이미지

     -코드

using System;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System.Linq;
using System.Text;
using System.Threading.Tasks;

namespace study00
{
    enum eCardType
    { 
        하수인,
        주문,
        무기,
        영웅,
    }
    enum eCardCalss
    {
        무료,
        일반,
        희귀,
        특급,
        전설,
    }


    class Program
    {
        static void Main(string[] args)
        {
            string cardName = "가시가 돋친 탈 것";
            eCardType cardType = eCardType.주문;
            eCardCalss cardClass = eCardCalss.희귀;
            var charaterLimit = "성기사";
            var mpCost = 6;

            Console.WriteLine(cardName);
            Console.WriteLine("종류 : {0}", cardType);
            Console.WriteLine("등급 : {0}", cardClass);
            Console.WriteLine("직업 제한 : {0}", charaterLimit);
            Console.WriteLine("마나비용 : {0}", mpCost);
            Console.WriteLine("효과 : 하수인에게 +2/+6과 도발을 부여합니다.");
        }
    }
}

     -결과

 

 

9. 지존의 연발궁

     -이미지

     -코드

using System;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System.Linq;
using System.Text;
using System.Threading.Tasks;

namespace study00
{
    enum eItemClass
    { 
        일반,
        희귀,
        마법,
        전설,
    }
    class Program
    {
        static void Main(string[] args)
        {
            string itemName = "지존의 연발궁";
            eItemClass itemClass = eItemClass.희귀;
            float itemPerDamage = 670.6f;
            int itemDamage = 143;
            float itemCounterDamage = 1.40f;
            int demandLevel = 70;

            Console.WriteLine(itemName);
            Console.WriteLine("등급 : {0} 활", itemClass);
            Console.WriteLine(itemPerDamage);
            Console.WriteLine("초당 공격력");
            Console.WriteLine("무기 공격력 {0}", itemDamage);
            Console.WriteLine("초당 공격 횟수 {0}", itemCounterDamage);
            Console.WriteLine("무작위 속성 +6가지");
            Console.WriteLine("요구 레벨 : {0}", demandLevel);
        }
    }
}

     -결과


10. 원사궁

     -이미지

     -코드

using System;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System.Linq;
using System.Text;
using System.Threading.Tasks;

namespace study00
{
    enum eItemType
    { 
        활,
        검,
        창,
        방패,
    }
    class Program
    {
        static void Main(string[] args)
        {
            string itemName = "원사궁";
            eItemType itemClass = eItemType.활;
            float itemMinPerDamage = 207.2f;
            float itemMaxPerDamage = 211.4f;
            int itemMinDamage = 44;
            int itemMaxDamage = 46;
            float itemCounterDamage = 1.40f;
            int demandLevel = 57;

            Console.WriteLine(itemName);
            Console.WriteLine("종류 : {0}", itemClass);
            Console.WriteLine("{0} - {1}", itemMinPerDamage, itemMaxPerDamage);
            Console.WriteLine("초당 공격력");
            Console.WriteLine("무기 공격력 {0} - {1}", itemMinDamage, itemMaxDamage);
            Console.WriteLine("초당 공격 횟수 {0}", itemCounterDamage);
            Console.WriteLine("요구 레벨 : {0}", demandLevel);
        }
    }
}

     -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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