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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듀라한 스몰실드
-이미지
-코드
using System;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System.Linq;
using System.Text;
using System.Threading.Tasks;
namespace study00
{
enum eWeaponType
{
방패,
칼,
창,
}
enum eWeaponClass
{
상급,
중급,
하급,
}
enum eCharacter
{
피오나,
리시타,
이비,
카이,
}
class Program
{
static void Main(string[] args)
{
string itemName = "듀라한 스몰실드";
eWeaponType weaponType = eWeaponType.방패;
eWeaponClass weaponClass = eWeaponClass.중급;
int shopSell = 7000;
eCharacter character = eCharacter.피오나;
int levelLimit = 95;
int rankLimit = 8;
int unattribution = 3;
Console.WriteLine(itemName);
Console.WriteLine(weaponType);
Console.WriteLine("{0}아이템", weaponClass);
Console.WriteLine("상점 매입가 : {0}", shopSell);
Console.WriteLine("전용 캐릭터 : {0}", character);
Console.WriteLine("{0}레벨 이상 사용가능, 실드 마스터리 {1}랭크 이상 필요", levelLimit, rankLimit);
Console.WriteLine("남은 귀속 해제 횟수 : {0}", unattribution);
}
}
}
-결과
5. 아마겟돈 블뤼테
-이미지
-코드
using System;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System.Linq;
using System.Text;
using System.Threading.Tasks;
namespace study00
{
enum eType
{
무기,
갑옷,
방패,
신발,
}
enum eClass
{
상급,
중급,
하급,
}
enum eCharacter
{
레서,
테서,
미리,
헤기,
린,
}
class Program
{
static void Main(string[] args)
{
string itemName = "아마겟돈 블뤼테";
eType type = eType.무기;
eClass Class = eClass.중급;
int sellValue = 3000;
int maxDamage = 9731;
int blance = 75;
int critcal = 40;
int attackSpeed = 5;
int strongValue = 137;
eCharacter character = eCharacter.린;
int levelLimit = 80;
int rankLimit = 9;
int unattribution = 3;
Console.WriteLine(itemName);
Console.WriteLine(type);
Console.WriteLine("{0}아이템", Class);
Console.WriteLine("상점 매입가 : {0}", sellValue);
Console.WriteLine("공격력 : +{0} / 밸런스 : +{1} / 크리티컬 : +{2} / 공격속도 : +{3} / 힘 : +{4}", maxDamage ,blance, critcal, attackSpeed, strongValue);
Console.WriteLine("전용 캐릭터 : {0}", character);
Console.WriteLine("{0}레벨 이상 사용가능, 블뤼테 마스터리 {1}랭크 이상 필요", levelLimit, rankLimit);
Console.WriteLine("남은 귀속 해제 횟수 : {0}", unattribution);
}
}
}
-결과
6.낙원의 옷감
-이미지
-코드
using System;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System.Linq;
using System.Text;
using System.Threading.Tasks;
namespace study00
{
enum eItemType
{
일반,
무기,
물약,
}
class Program
{
static void Main(string[] args)
{
string itemName = "낙원의 옷감";
eItemType itemType = eItemType.일반;
int sellValue = 90;
var thanItem = "최고급";
bool isTrade = true;
Console.WriteLine(itemName);
Console.WriteLine("{0}아이템", itemType);
Console.WriteLine("상점 매입가 : {0}", sellValue);
Console.WriteLine("{0}, {1} 옷감보다 좋은 재질이다.", itemName, thanItem);
Console.WriteLine("전투 중에 구할 수 있다.");
Console.WriteLine("거래이용가능 : {0}", isTrade);
}
}
}
-결과
7.헤비던트의 봉인된 힘 : 가슴 방어구
-이미지
-코드
using System;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System.Linq;
using System.Text;
using System.Threading.Tasks;
namespace study00
{
enum ePartType
{
머리,
가슴,
다리,
발,
}
enum eItemType
{
방어구,
무기,
기타,
}
enum eItemClass
{
하급,
중급,
고급,
}
class Program
{
static void Main(string[] args)
{
string itemName = "헤비던트의 봉인된 힘";
ePartType partType = ePartType.가슴;
eItemType itemType = eItemType.방어구;
eItemClass itemClass = eItemClass.고급;
int defense = 699;
int critical = 3;
bool isTrade = false;
Console.WriteLine("{0} : {1} 방어구", itemName, partType);
Console.WriteLine("{0} 조합 소재", itemType);
Console.WriteLine("{0} 아이템", itemClass);
Console.WriteLine("아이템 조합 시 조합 소재로 사용할 수 있다.");
Console.WriteLine("거래이용 가능 : {0}", isTrade);
}
}
}
-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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