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수업과제

변수정의 및 할당 출력 연습2 (마비노기영웅전_4~7개)

minquu 2021. 3. 9. 00: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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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듀라한 스몰실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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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코드

using System;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System.Linq;
using System.Text;
using System.Threading.Tasks;

namespace study00
{
    enum eWeaponType
    { 
        방패,
        칼,
        창,

    }

    enum eWeaponClass
    { 
        상급,
        중급,
        하급,

    }

    enum eCharacter
    { 
        피오나,
        리시타,
        이비,
        카이,
    }
    class Program
    {
        static void Main(string[] args)
        {

            string itemName = "듀라한 스몰실드";
            eWeaponType weaponType = eWeaponType.방패;
            eWeaponClass weaponClass = eWeaponClass.중급;
            int shopSell = 7000;
            eCharacter character = eCharacter.피오나;
            int levelLimit = 95;
            int rankLimit = 8;
            int unattribution = 3;

            Console.WriteLine(itemName);
            Console.WriteLine(weaponType);
            Console.WriteLine("{0}아이템", weaponClass);
            Console.WriteLine("상점 매입가 : {0}", shopSell);
            Console.WriteLine("전용 캐릭터 : {0}", character);
            Console.WriteLine("{0}레벨 이상 사용가능, 실드 마스터리 {1}랭크 이상 필요", levelLimit, rankLimit);
            Console.WriteLine("남은 귀속 해제 횟수 : {0}", unattribution);
           

        }
    }
}

     -결과

 

 

 

5. 아마겟돈 블뤼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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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코드

using System;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System.Linq;
using System.Text;
using System.Threading.Tasks;

namespace study00
{
    enum eType
    { 
        무기,
        갑옷,
        방패,
        신발,

    }

    enum eClass
    { 
        상급,
        중급,
        하급,
    }

    enum eCharacter
    { 
        레서,
        테서,
        미리,
        헤기,
        린,
    }
    class Program
    {
        static void Main(string[] args)
        {

            string itemName = "아마겟돈 블뤼테";
            eType type = eType.무기;
            eClass Class = eClass.중급;
            int sellValue = 3000;
            int maxDamage = 9731;
            int blance = 75;
            int critcal = 40;
            int attackSpeed = 5;
            int strongValue = 137;
            eCharacter character = eCharacter.린;
            int levelLimit = 80;
            int rankLimit = 9;
            int unattribution = 3;

            Console.WriteLine(itemName);
            Console.WriteLine(type);
            Console.WriteLine("{0}아이템", Class);
            Console.WriteLine("상점 매입가 : {0}", sellValue);
            Console.WriteLine("공격력 : +{0} / 밸런스 : +{1} / 크리티컬 : +{2} / 공격속도 : +{3} / 힘 : +{4}", maxDamage ,blance, critcal, attackSpeed, strongValue);
            Console.WriteLine("전용 캐릭터 : {0}", character);
            Console.WriteLine("{0}레벨 이상 사용가능, 블뤼테 마스터리 {1}랭크 이상 필요", levelLimit, rankLimit);
            Console.WriteLine("남은 귀속 해제 횟수 : {0}", unattribution);
           

        }
    }
}

     -결과

 

6.낙원의 옷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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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코드

using System;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System.Linq;
using System.Text;
using System.Threading.Tasks;

namespace study00
{
    enum eItemType
    { 
        일반,
        무기,
        물약,
    }


    class Program
    {
        static void Main(string[] args)
        {
            string itemName = "낙원의 옷감";
            eItemType itemType = eItemType.일반;
            int sellValue = 90;
            var thanItem = "최고급";
            bool isTrade = true;

            Console.WriteLine(itemName);
            Console.WriteLine("{0}아이템", itemType);
            Console.WriteLine("상점 매입가 : {0}", sellValue);
            Console.WriteLine("{0}, {1} 옷감보다 좋은 재질이다.", itemName, thanItem);
            Console.WriteLine("전투 중에 구할 수 있다.");
            Console.WriteLine("거래이용가능 : {0}", isTrade);
        }
    }
}

     -결과

 

 

7.헤비던트의 봉인된 힘 : 가슴 방어구

     -이미지

     -코드

using System;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System.Linq;
using System.Text;
using System.Threading.Tasks;

namespace study00
{
    enum ePartType
    { 
        머리,
        가슴,
        다리,
        발,
    }
    enum eItemType
    {
        방어구,
        무기,
        기타,
    }
    enum eItemClass
    {
        하급,
        중급,
        고급,
    }
    class Program
    {
        static void Main(string[] args)
        {
            string itemName = "헤비던트의 봉인된 힘";
            ePartType partType = ePartType.가슴;
            eItemType itemType = eItemType.방어구;
            eItemClass itemClass = eItemClass.고급;
            int defense = 699;
            int critical = 3;
            bool isTrade = false;

            Console.WriteLine("{0} : {1} 방어구", itemName, partType);
            Console.WriteLine("{0} 조합 소재", itemType);
            Console.WriteLine("{0} 아이템", itemClass);
            Console.WriteLine("아이템 조합 시 조합 소재로 사용할 수 있다.");
            Console.WriteLine("거래이용 가능 : {0}", isTrade);
                
        }
    }
}

     -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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