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ing speech commands
음성 명령 사용
Configure Project for MRTK 창을 열어서
Enable Microphone Capability 가 회색으로 되어있는지 확인한다.
Clone를 눌러서
새로운 Speech 프로파일을 만들어준다.
Start Behavior - Auto Start를 해준다.
Speech Commands 에서
Add New Speech Command (음성명령추가)를 4번 해준다.
키워드를 위와같이 바꿔준다.
패키지 - 파운데이션 - SDK - Features - UX - Prefabs - Tooltips 를 열어준다.
빈오브젝트를 만들어서 이름을 SpeechInputHandler_Global 로 바꿔주고,
SpeechInputHandler 컴포넌트를 추가시켜준다.
유저가 처다봐야지 작동되는걸 체크해제해준다.
if (만약 유저가 처다보는게 필요하면 체크함)
+ 버튼을 눌러서 Element를 3개 만들어준다.
0 번째 엘레먼트에서
Keyword를 넣어주고, (여기선 Enable Indicator 임)
+눌러서 Response() 에
Indicator 오브젝트를 넣어주고,
GameObject.SetActive 를 해주고,
박스체크해준다.
엘리먼트 1 에
RoverExploer 오브젝트를 넣고,
이벤트를 BoundsControl.enabled 로 해준다. (로버 익스폴러에 BoundsControl 스크립터가 달려있어야함)
키워드는 Enable Bounds 로 해준다. (Enable Bounds를 말하면 작동이 될거같음)
엘리먼트 2 도
위와 같은 방법으로 해주고, 키워드를 Disable Bounds로 해주고
체크를 풀어준다. (키워드를 말하면 체크를 풀리는 것 .)
Rover Assembly 오브젝트에 SpeechInputHandler 컴포넌트를 달아준다.
초점이 맞을때 작동할 수있게 Is Focus Required 체크를 해주고
ToolTip를 넣어준다.
+를 눌러 새로 추가해주고
Keyword를 Enable Tap to Place 를 넣어준다.
그리고 + 눌러 이벤트를 추가해주고,
RoverAssembly를 넣어주고, TapToPlace.enabled 로 선택한다.
체크를 체크해준다.
(그러면 내가 원하는 키워드를 말하면 로버의 탭투 플레이스가 활성화가 되는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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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기까지 MRTK의 음성 사용방법을 알아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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