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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sing eye-tracking 이란?
시선에 따라서 포인터가 움직임
Configure Project for MRTK 옵션을 열어준다.
Eye Gaze 인풋 이 회색으로 되어있는지 확인
하이라키에서 MixedRealityToolkit 를 선택하고
Input -> 클론 프로파일링을 하나 만들어준다.
밑에 포인터도
클론을 하나 만들어준다.
is Eye Tracking Enbled 를 체크해준다.
정리하자면 여기는 Input 관련된 프로파일이고, Pointers(포인터)라는 곳에서
eyeTracking를 켜주는 것이다.
인풋 - 인풋 시뮬레이션 서비스 -
클론하기
Eye Gaze Simulation -> Camera Forward Axis 로 바꿔준다.
카메라 포워드 축으로 모드를 바꾼다.
버튼들에게 EyeTrackingTarget 스크립터를 달아준다.
Eye Tracking Target 에
On Look At Start() // 쳐다보면 작동하는 이벤트
TextMeshPro를 넣어주고, 폰트 사이즈로 해주고, 인자 값을 0.06으로 해준다. (지금 0.04로 되어있어서 아마 커질 것)
On Look Away() // 쳐다보지 않고 다른 곳을 보면
TextMeshPro를 똑같이 넣어주고, 폰트 사이즈로 해주고, 인자 값을 0.04로 해준다.
처다보면 글씨가 커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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