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
1. Properties 에 구멍을 뚫어 준다는 개념으로 뚫어준다.
이렇게 밖에 뚫린다.
2. 변수를 선언해준다.
위에서 뚫은 _이름 으로 변수를 만들어준다.
★★★★★ struct Input 블록 밑에!
3. 알베도에 그 값을 넣어줘서 테스트 해본다
인스펙터를 바꾸면 색깔이 바뀐다.
반응형
'Unity > 그래픽스프로그래밍' 카테고리의 다른 글
0503 _ 그래픽스 움직이는 불 만들기 (0) | 2021.05.03 |
---|---|
0503 _ 그래픽스 _Time.y (y/20 , y , y*2, y*3) 써서 UV 맵 움직이기 (0) | 2021.05.03 |
0503_그래픽스 UV 만 출력해보기, UV 움직여보기 (0) | 2021.05.03 |
0503 _ 그래픽스 이미지(알파 포함) 텍스쳐를 받아서 출력 //lerp 사용 (0) | 2021.05.03 |
0503 _ 그래픽스 앞 부분 수업 내용 정리 (0) | 2021.05.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