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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표
레벨업을 하는 UI를 만든다음에 애니메이션을 하는 것을 만들 것이다.
0. 먼저 가장 뒤에 있는 bg의 ui를 만들고 (order 0)
가장 바깥쪽에 있는 Main 캔버스를 만들어서 작업을 한다.(order 3)
그 다음 UIeff 캔버스를 만들어준다. (order 2)
이렇게 만들어야지 애니메이션을 따로 줄 수도있고, 이펙트와 메인의 위치가 겹치지 않는다.
1. 메인의 애니메이션 키를 잡아준다.
메인과 이펙트의 애니메이션을 잡았다면 스크립터를 생성한다.
2.생성된 스크립터에 버튼을 누를시 애니메이션이 나오게 한다 .
애니메이션이 잘 작동하는걸 볼 수 있다.
3. 애니메이션이 플레이 될 때 이펙터도 같이 나오게 한다.
이벤트를 달아서 호출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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