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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 먼저 구조대로 UI를 만들어줍니다.
1. main를 잡고 애니메이션을 Create를 해주고, 키를 넣어줍니다.
키를 넣을려면 녹화버튼을 누르면 씬에서 작업하는 것들이 키로 들어갑니다 .
스타는 따로 스크립터에서 꺼주고, 팝업 애니가 끝났을때 켜줄 것 입니다.
테스트할 스크립터를 만들어서
버튼을 누르면 애니메이션이 작동하도록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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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스타 애니메이션을 만들고, 코루틴을 활용해서 필요할때 애니를 불러오고 재생을 한다.
using System.Collections;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UnityEngine;
using UnityEngine.UI;
public class testComplte : MonoBehaviour
{
public Button btnTest;
public Animator anim;
public Animator[] animStars;
public GameObject starsGo;
private void Start()
{
this.starsGo.SetActive(false);
foreach (var animStar in this.animStars) {
animStar.speed = 0;
animStar.gameObject.SetActive(false);
}
this.anim.speed = 0;
btnTest.onClick.AddListener(() =>
{
this.anim.speed = 1;
this.anim.Play("uipopup_complete");
StartCoroutine(this.WaitAnim(0.533f, () =>
{
this.starsGo.SetActive(true);
this.animStars[0].gameObject.SetActive(true);
this.animStars[0].speed = 0;
//this.animStars[0].Play("uipopup_complete_star");
StartCoroutine(this.WaitAnim(0.25f, () =>
{
this.animStars[1].gameObject.SetActive(true);
this.animStars[1].speed = 0;
StartCoroutine(this.WaitAnim(0.25f, () =>
{
this.animStars[2].gameObject.SetActive(true);
this.animStars[2].speed = 0;
}));
}));
}));
});
}
IEnumerator WaitAnim(float t, System.Action onComplete) {
yield return new WaitForSeconds(t);
onComplete();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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