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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CV 생성
using System;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System.Linq;
using System.Text;
using System.Threading.Tasks;
namespace study01
{
class Program
{
static void Main(string[] args)
{
string commandNmae = "커멘드센터";
int commandHp = 1500;
string scvName = "SCV";
int scvHp = 45;
Console.WriteLine("{0}가 생성되었습니다.", commandNmae);
Console.WriteLine("{0} ({1} / {2})", commandNmae, commandHp, commandHp);
for (int i = 0; i < 10; i++)
{
if (i < 5)
Console.WriteLine("{0}_{1}가 생성되었습니다. ({2} / {3})", scvName, i, scvHp, scvHp);
}
}
}
}
저글링 사망
using System;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System.Linq;
using System.Text;
using System.Threading.Tasks;
namespace study01
{
class Program
{
static void Main(string[] args)
{
string unitNameMarine = "마린";
int marineDamage = 2;
int marineMaxHp = 10;
int marineHp = marineMaxHp;
string unitNameZergling = "저글링";
int zerglingDamage = 1;
int zerglingMaxHp = 5;
int zerglingHp = zerglingMaxHp;
zerglingHp -= marineDamage;
var per = (float)zerglingHp / zerglingMaxHp * 100f;
Console.WriteLine("{0}이 {1}을 공격({2})했습니다. ({3} / {4}) {5}%", unitNameMarine, unitNameZergling, marineDamage, zerglingHp, zerglingMaxHp, per);
zerglingHp -= marineDamage;
var per1 = (float)zerglingHp / zerglingMaxHp * 100f;
Console.WriteLine("{0}이 {1}을 공격({2})했습니다. ({3} / {4}) {5}%", unitNameMarine, unitNameZergling, marineDamage, zerglingHp, zerglingMaxHp, per1);
zerglingHp = 0;
var per2 = (float)zerglingHp / zerglingMaxHp * 100f;
Console.WriteLine("{0}이 {1}을 공격({2})했습니다. ({3} / {4}) {5}%", unitNameMarine, unitNameZergling, marineDamage, zerglingHp, zerglingMaxHp, per2);
if (zerglingHp <= 0)
{
Console.WriteLine("{0}이 죽었습니다.", unitNameZergling);
}
}
}
}
서플라이디폿만들기
using System;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System.Linq;
using System.Text;
using System.Threading.Tasks;
namespace study02
{
class Program
{
static void Main(string[] args)
{
int mineral = 90;
int gas = 200;
string unitSCV = "SCV";
int maxPopulation = 10;
int population = 0;
int supplyDemandMineral = 100;
Console.WriteLine("미네랄 : {0}", mineral);
Console.WriteLine("가스 : {0}", gas);
Console.WriteLine("{0}가 생성되었습니다.", unitSCV);
population++;
Console.WriteLine("인구수 : {0} / {1}", population, maxPopulation);
Console.WriteLine("서플라이디폿 정보");
Console.WriteLine("필요 미네랄 : {0}", supplyDemandMineral);
Console.WriteLine("{0}가 서플라이디폿을 건설을 시도 합니다.", unitSCV);
if (mineral >= supplyDemandMineral)
{
Console.WriteLine("{0}가 서플라이디폿을 건설합니다.", unitSCV);
}
else
{
Console.WriteLine("미네랄이 부족합니다.");
}
mineral += 8;
Console.WriteLine("{0}가 미네랄을 캤습니다. +8", unitSCV);
Console.WriteLine("미네랄 : {0}", mineral);
mineral += 8;
Console.WriteLine("{0}가 미네랄을 캤습니다. +8", unitSCV);
Console.WriteLine("미네랄 : {0}", mineral);
Console.WriteLine("{0}가 서플라이디폿을 건설을 시도 합니다.", unitSCV);
if (mineral >= supplyDemandMineral)
{
mineral -= 100;
Console.WriteLine("미네랄 : {0}", mineral);
for (int i = 0; i < 100; i += 5)
Console.WriteLine("{0}가 서플라이디폿을 건설합니다. {1}%", unitSCV, i + 5);
Console.WriteLine("서플라이디폿이 완성 되었습니다.");
maxPopulation += 8;
Console.WriteLine("인구수 : {0} / {1}", population, maxPopulation);
}
else
{
Console.WriteLine("미네랄이 부족합니다.");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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