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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발일지...
오늘 선생님께서 언급하셔서 갑자기 생각이 났다.
한 동안 쓰다가 안 쓰고있었다.
5월 중순이 마지막이라서, 프로젝트의 컨셉이 제대로 잡히기도 전에 일지가 끊켰다.
오늘부터라도 꾸준히 써야겠다.
게임은 전체적으로 많이 달려졌다.
간략하게 설명하자면,
게임은 5페이지로 구성이 되어있고,
제일 가운데에는 메인 페이지가 있다.
그 페이지에는 배가 있고, 쓰레기가 있다. 유저의 국가별 모아야하는 하루 쓰레기 양이 존재하고,
모은 쓰레기는 기부를 할 수 있는 시스템이다.
이런 느낌의 게임이 될 것 같다. (사실 저 gif는 초기 컨셉...)
초기는 쓰레기를 모으고 -> 쓰레기로 덮여진 섬을 치우고 -> 섬을 꾸미고 -> 기부
이런 컨셉이었지만, 지금은 심플하게
쓰레기를 모으고 -> 기부
이런식으로 틀이 짜여졌다.
사실 할 이야기는 많지만, 너무 길어 지기 때문에 6월 22일부터 일지를 적을 것이다.
(그래서 좀 그 전의 이야기 좀 붕 뜬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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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622
오늘은
서버
핵심 API 만들기 (총 15개 중 6개 완성)
인게임
기존 프로토타입과 본프로젝트 통합(언능 합쳐야지 gif가 나올 것 같다)
디자인
전체적인 UI 작업 끝
추가적인 팝업 작업 거의 끝나감
우리팀은 생각보다 무난하게 작업이 계속 되어지고있다.
일단 개인적으로는 언능 UI를 끝내고 싶다.
3주 쨰 UI만 만들고 있기 떄문에... 후...
인게임에서 어느정도 정리가 되면, 만든 것을 한번 올려보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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