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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lass App
{
enum eGrade
{
NORMAL,
MAGIC,
LEGEND,
}
public App() {
Console.WriteLine("이것은 app 생성자입니다.");
//int 배열변수 선언
int[] damage;
string[] itemNames;
int[] itemGrades;
//배열 변수를 선언하고 배열 인스턴스를 생성하고 초기화
damage = new int[] { 20, 32, 55, 0 };
itemNames = new string[] { "장검", "단검", "활", "도끼" };
itemGrades = new int[] { 0, 1, 2 };
////배열의 요소는 인덱스 0 ~ n-1
////배열의 길이 출력
//Console.WriteLine(damage.Length);
//Console.WriteLine(itemNames.Length);
//Console.WriteLine();
//배열의 x인덱스에 값 할당
itemNames[itemNames.Length - 1] = "전설 도끼";
damage[damage.Length - 1] = 12;
////배열의 x인덱스의 요소 값 출력
//int lastIndex = itemNames.Length - 1;
//string lastIndexItemNama = itemNames[lastIndex];
//Console.WriteLine(lastIndexItemNama);
//int lastIndexdam = damage.Length - 1;
//int lastIndexdama = damage[lastIndexdam];
//Console.WriteLine(lastIndexdama);
//for문을 사용해서 배열의 요소 값 출력
for (int i = 0; i < itemNames.Length; i++)
{
string itemName = itemNames[i];
int damageValue = damage[i];
int itemGrade = itemGrades[i];
eGrade grade = (eGrade)itemGrade;
Console.WriteLine("{0}, {1}, {2}", itemName, damageValue, grade);
}
- 배열 변수를 선언하고 배열 인스턴스 생성, 초기화 부분에서
itemGrades = new int[] { 0, 1, 2 }; // 배열 값을 아이템의 맞는 등급으로 배열을 해줬어야했다.
-> itemGrades = new int[] { 0, 1, 0,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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