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using System;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System.Linq;
using System.Text;
using System.Threading.Tasks;
namespace study03_HW2
{
public class User
{
public int mineralAmount;
public int gasAmount;
public User() {
}
}
}
using System;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System.Linq;
using System.Text;
using System.Threading.Tasks;
namespace study03_HW2
{
public class GateWay
{
int buildingHp = 2100;
int buildingShield = 1000;
public enum eMakeUnit
{
ZEALOT, DRAGOON, TEMPLERT, DARKTEMPLERT
}
public GateWay() {
}
public string CreatUnit(eMakeUnit makeUnit) {
if (makeUnit == eMakeUnit.ZEALOT)
{
if (User.mineralAmount)
Console.WriteLine(makeUnit);
return "질럿을 생성합니다.";
}
else if (makeUnit == eMakeUnit.DRAGOON) {
Console.WriteLine(makeUnit);
return "드라군을 생성합니다.";
}
else if (makeUnit == eMakeUnit.TEMPLERT)
{
Console.WriteLine(makeUnit);
return "템플러를 생성합니다.";
}
else
{
Console.WriteLine(makeUnit);
return "다크템플러를 생성합니다.";
}
}
}
}
User.mineralAmount // User 클래스에 mineralAmount 변수를 Drone이라는 다른 클래스에서 변수로 사용 하고싶습니다. (해결 방법 찾기.)
----> 다른 클래스에서 변수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먼저 클래스 생성하여 그 클래스를 불러와야합니다.
User userData = new User(); /// 클래스 생성을 하여서
if (userData.mineralAmount > 200)
Console.WriteLine(makeUnit);
반응형
'C# > 문제해결' 카테고리의 다른 글
0316_ 인벤토리 // list에 아이템 계속 넣기 (0) | 2021.03.16 |
---|---|
0316 _ overloading 사용 (0) | 2021.03.16 |
0316_일관성 없는 엑세스 가능성 (0) | 2021.03.16 |
0315_개체 참조가 개체의 인스턴스로 설정 되지 않았습니다. (0) | 2021.03.15 |
0315 _ enum 값을 배열로 나타내는 법 (0) | 2021.03.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