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o.Albedo = lerp(c.rgb + _Bright, d.rgb, d.a);
c.rgb + _Bright // c.rgb 값에 + 를 해주면 된다. 색이 어둡고 밝게 됌.
반응형
'C# > 문제해결' 카테고리의 다른 글
0504_ 그래픽스, 한 오브젝트에서 따로 러프니스 값 주기 (0) | 2021.05.04 |
---|---|
0504_ 그래픽스 러프니스 // 글로시니스 리버스 하기 (0) | 2021.05.04 |
0502 _ C#, Unity C# 숫자 3자리 콤마 찍기 (0) | 2021.05.02 |
0430 _ 인스턴스 되는 프리팹의 오브젝트를 찾고 그 안에 컴포넌트를 가져오기 (2) | 2021.04.30 |
0430_프리팹 된 보스에게 데미지가 제대로 안들어감 (0) | 2021.04.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