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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 스크롤가 모두 완성되고, 프리팹도 준비가 다 되었으면
온/ 오프로 껏다 켯다를 해줄것이다.
기본이 되는 프리팹인 UIListItem를 준비해준다.
Ad가 붙은 프리팹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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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Data.Json 파일을 준비해준다.
Json 파일을 만들어준다. 데이터값이 들어갈 부분을 먼저 찾아서 정리하고, 값을 넣어준다.
2. 맵핑을 할 ShopData 클래스를 만들어준다.
3. 각각 아이템 스크립터를 만들어준다.
★ 기본 아이템 클래스를 Ad 아이템이 상속하는 구조로 만들어준다.
기본 아이템 구조
#핵심
public virtual void Init(ShopData data) // 으로 test나 datamanager에서 오는 데이터를 받아서, 직접 넣어준다.
★ad아이템은 기본 아이템을 상속받아서 위에서 만든 기본아이템의 구조를 받는다.
4. Resource 폴더에 Item_data를 넣어주고,
Test 스크립터에서 데이터를 직렬화해서 딕셔너리에 넣어준다.
★핵심은
listItemAd.Init(data);
로 데이터를 넣겨주는 것이다.
그리고 생성할때 grid.Reposition(); 를 꼭 해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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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스크립터에 필요한 오브젝트를 적용시켜주자
데이터 베이스로 잘 생성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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