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가지 이야기/VR.AR.XR

Oculus Quest 2 // skt 구매

minquu 2021. 3. 17. 22:22
반응형

 

 

Oculus Quest 2 가 발매 된지 꽤 됐죠??

 

Oculus사에서 정식 발매를 하지 않아서. 직구로 구하는게 대부분 이었는데요.

 

최근에 SKT에서 Oculus Quest2 에 한해서 정식으로 발매를 하여서 꽤 이슈가 되었죠 ㅎㅎ

 

2차는 저도 아쉽게 못 구했는데요.

 

3차 때는 알람 문자를 받고 구매하였습니다 !

(벌써 3차 완판이라니 많은 사람들이 VR 세상에 들어오고 계시나 봅니다 ㅋㅋ)

 

SKT에서 구매를 하면 1년 무상 A/S 까지 지원을  해준다고 하니 아주 큰 이점이라고 생각듭니다!

 

 

 

공식 판매가 414,000원 (64G) 으로 가격도 타 HMD(Head Mounted Display)에 비하면 저렴한 편이네요.

 

대신 해상도나 주사율, 트래킹(별도 모듈이 없음)이 부족한 단점이 있습니다.

 

하지만, 꼭 PC 없이 기계자체에서 플랫폼을 제공하여서 휴대성이나 편의성은 뛰어나다고 생각합니다.

 

VR이 넘어야하는 산이 많지만(주사율, 해상도, 크기, 휴대성 등등) 점점 발전되는 모습이 좋네요.

 

 

 

차후, 제품 리뷰나 게임, 신기한 어플 등등 관련 내용을 지속적으로 이 카테고리에 업로드 할 예정입니다 ㅎㅎ

 

 

빨리 와라~

 (알렉스 딱 대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