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yProject_MRWorld/개발일지

00_개발일지

minquu 2024. 2. 22. 23:52
반응형

1년 만에 올리는 글이 토이프로젝트 개발일지라니 ㅎㅎ;;

어차피 이 블로그는 사실상 메모장 같은 녀석입니다;;

 

XR 개발자로 일한지 어언 2년이 넘어 가는 중...

최근 코딩 슬럼프가 찾아와 키보드 치는 것 조차 두려운 마음이 커져서

이대로는 안되겠다 싶어.

 

퇴근 후 꼭 30분 이상 작은 프로젝트를 진행 해보려고합니다.

 

단순합니다. 그냥 내가 재미있고, 만들고 싶은 것을 만들려고합니다.

 

일단 첫 단추는 심플한 슈팅 게임을 만들려고합니다.

 

그리고 저는 무조건 MR과 핸드트래킹...

 

 


 

한 줄 기획

- MR 슈팅 게임. 이제 팰 월드처럼 온 갖 잡다한 기능을 다 집어 넣은...?

 

플랫폼

- META Quest 

 

계획

- 계획은 크게 대단하지 않습니다. 그냥 하루에 30분 씩 작업이 목표입니다.

- 아마 도장깨기 처럼 하나 하나 콘텐츠를 추가 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 우선 첫 단추는 슈팅 -> 처치 -> 보상 -> 업그레이드 정도의 단추가 될 것 같습니다. ㅎㅎ;;

 

목표

- AppLab 업로드 후 -> 꾸준히 업데이트 목표

 


그래서 오늘은?

 - 오늘은 발대식 겸 간단한 GITHUB 세팅과 유니티 프로젝트 업로드 정도가 되겠네요.

 

 

잘 해봅시다.. 제발.. 꾸준하게 ㅠ

언젠가 개발일지도 틀이 잡히겠죠..?

 

반응형

'ToyProject_MRWorld > 개발일지' 카테고리의 다른 글

01_개발일지  (1) 2024.02.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