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void ParseClip(AnimationClip clip, AnimationClip newclip, int clipnumber)
{
StringBuilder s = new StringBuilder();
AnimationClipCurveData[] cdataarray = AnimationUtility.GetAllCurves(clip, true);
int l = ((AnimationClipCurveData[])cdataarray).Length;
AnimationCurve[] animationCurve = new AnimationCurve[l];
for (int i = 0; i < l; i++)
{
animationCurve[i] = cdataarray[i].curve;
}
EditorCurveBinding[] editorCurveBindings = AnimationUtility.GetCurveBindings(clip);
AnimationUtility.SetEditorCurves(newclip, editorCurveBindings, animationCurve);
}
AnimationUtility.GetAllCurves 로 커브 데이터를 배열로 가져옴
커브 데이터에는 curve를 가지고 있음 이걸 애니메이션 커브 배열로 넣어주고
AnimationUtility.GetCurveBindings으로 커브 바인딩 값을 배열로 가져옴
커브 바인딩은 키프레임을 제외한 필요한 하이라키 구조 및 여러가지 값을 가지고 있음
이 두 가지 배열을 SetEditorCurves 메서드로 파라미터로 넣어줌
반응형
'Unity > 문제해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포톤 AuthValues.UserId 변경 되지 않은 이슈 (0) | 2022.11.24 |
---|---|
PhotonNetwork UserId 바꾸기 / 포톤에서 UserId 바꿔주기 (0) | 2022.11.23 |
Vuforia 이슈 원인 (0) | 2022.08.12 |
MRTK Microsoft.MixedReality.Toolkit.Input.MixedRealityInputSystem.LateUpdate () 에러 (0) | 2022.07.25 |
URP에서 가끔식 씬에서는 나오고 게임 씬에서 안 나오는 이슈 (0) | 2022.07.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