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y/서버

210721_ IAP (인앱결제)

minquu 2021. 7. 21. 13: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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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단 GPGS로그인이 되는 걸 준비한다.

 

https://docs.unity3d.com/Manual/UnityIAPSettingUp.html

 

Unity - Manual: Setting up Unity IAP

Configuring for Apple App Store and Mac App Store Setting up Unity IAP Note: Screen shots and menu choices may differ between release versions. Overview This document explains how to activate In-App Purchasing (IAP). The Unity IAPAbbreviation of Unity In A

docs.unity3d.com

 

인앱결제 참고 문서

 

 

로그인이 되는 유니티

 

 

 

 

인앱 펄캐싱을 눌러준다.

 

 

 

내꺼 선택..

 

코 어카우트를 가면

 

 

 

 

 

 

 

프로젝트가 있으면 선택 / 없으면 만들어줘야함

 

 

유니티 인앱 캐싱 창에서

 

크리에이트 플젝트 만들기 누르면

 

 

세이브하기

 

 

그러면

 

이런 창이 뜸 

 

그러면

 

유니티 프로젝트에 

 

이 프로젝트가 생겨남

 

 

뜨면 예스를 눌른다.

 

 

 

복사해서

 

 

 

 

 

유니티에 붙여넣고

 

 

이런 오류가 뜨는데.

 

 

 

아날리틱스

 

대쉬보드가서

이 구글 라이선스를 

 

비워져있는 곳에 라이선스 넣기

 

저장하고

 

이러면 된다.

 

https://docs.unity3d.com/kr/2019.4/Manual/UnityIAPCodelessIAP.html

 

코드리스 IAP - Unity 매뉴얼

코드리스 IAP(Codeless IAP) 를 사용하면 아주 간편하게 Unity 앱에 인앱 결제를 구현할 수 있습니다. Unity 에디터는 최소한의 스크립트 작성을 통해 기본 IAP 통합을 설정하기 위한 인터페이스를 제공

docs.unity3d.com

 

참고하기

 

 

 

 

IAP 새씬만들기

 

 

 

버튼에 

IAP 버튼 컴포넌트 달기

 

 

컴슘머블 - 반복적으로 구매할수있음

논컴슈머블 - 한 번만구매할 수있께함

스크립션 - 구독제

 

 

제품아이디는 

소문자, 숫자, 밑줄 또는 마침표만 포함할수있음

 

com.oceancleaner.oceancleaner.coin500

패키지이름.제품이름

 

 

 

 

 

프로덕트 만든걸로 선택해주기

 

광고 제거 하나더 만듦

 

IAPMain 스크립터와 빈오브젝트 만들어주기

 

 

코딩하고

 

APP -> 이 씬으로 넘어가게 해주고

 

빌드해준다.

 

내부테스트로 할 것이다. 

 

내부테스트에서 새로빌드한 걸 새 버전으로 만들어준다.

 

 

 

 

구글 플레이에서 아이템을 만들고, 활성화를 해준다.

 

 

녹스에서 실행하면

 

 

상품을 구매할수있고,

 

저건 테스트라서 청구는 안댐

 

논커슘머블은

 

또 구매하면 이렇게 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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