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GPGS로그인이 되는 걸 준비한다.
https://docs.unity3d.com/Manual/UnityIAPSettingUp.html
인앱결제 참고 문서
로그인이 되는 유니티
인앱 펄캐싱을 눌러준다.
내꺼 선택..
코 어카우트를 가면
프로젝트가 있으면 선택 / 없으면 만들어줘야함
유니티 인앱 캐싱 창에서
크리에이트 플젝트 만들기 누르면
세이브하기
그러면
이런 창이 뜸
그러면
유니티 프로젝트에
이 프로젝트가 생겨남
뜨면 예스를 눌른다.
복사해서
유니티에 붙여넣고
이런 오류가 뜨는데.
아날리틱스
대쉬보드가서
이 구글 라이선스를
비워져있는 곳에 라이선스 넣기
저장하고
이러면 된다.
https://docs.unity3d.com/kr/2019.4/Manual/UnityIAPCodelessIAP.html
참고하기
IAP 새씬만들기
버튼에
IAP 버튼 컴포넌트 달기
컴슘머블 - 반복적으로 구매할수있음
논컴슈머블 - 한 번만구매할 수있께함
스크립션 - 구독제
제품아이디는
소문자, 숫자, 밑줄 또는 마침표만 포함할수있음
com.oceancleaner.oceancleaner.coin500
패키지이름.제품이름
프로덕트 만든걸로 선택해주기
광고 제거 하나더 만듦
IAPMain 스크립터와 빈오브젝트 만들어주기
코딩하고
APP -> 이 씬으로 넘어가게 해주고
빌드해준다.
내부테스트로 할 것이다.
내부테스트에서 새로빌드한 걸 새 버전으로 만들어준다.
구글 플레이에서 아이템을 만들고, 활성화를 해준다.
녹스에서 실행하면
상품을 구매할수있고,
저건 테스트라서 청구는 안댐
논커슘머블은
또 구매하면 이렇게 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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