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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 먼저 캐릭터의 능력치를 UI상으로 표기 해준다.
string.Format("aaa : {0}", 변수) 를 사용해서 텍스트에 정보 값을 노출시켜준다.
1. 몬스터를 해치우면 경험지를 주게하고, 레벨업 메서드를 만들어준다.
보스 스크립터에
잡을 시 주는 경험치 양을 지정해준다.
히어로 스크립터에서
보스가 죽었다는 이벤트델리게이트를 받으면, 보스의 경험치를 현재 경험치에 넣어준다.
업데이트 문에서 현재 경험치와 최대 경험치가 같으면 레벨업 메서드를 해준다.
레벨업 메서드는 현재 레벨업을 증가시켜준다.
몬스터를 잡을 시 경험치를 얻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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